여행가려고 5년간 모은 돈 전액 기부한 삼형제.. 익명으로 놓고간 그 이유가 대박..

Table of Contents

여행가려고 5년간 모은 돈 전액 기부한 삼형제.. 익명으로 놓고간 그 이유가 대박..

최근 양산시에 따르면 경상남도 양산시에 사는 10대 삼형제가 시청 사회복지과를 찾아와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가족 여행을 위해 5년 동안 모은 돈을 가방에 담아 건네면서 필요한 사람들을 돈을 사용할 것을 겸손히 요청하고 잘 사용할 것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소년들은 지폐와 동전 묶음으로 가득 찬 가방을 시 관리들에게 건네며 그 자금이 불우한 사람들을 위해 사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으나, 삼형제는 이름이나 나이를 밝히지 않고 신분과 관계를 묻는 질문에 그냥 ‘형제’라고만 밝혔다고 합니다..

그들은 가족 여행을 떠날 생각으로 5년 동안 부지런히 용돈을 모았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워 지자 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5년동안 모은 돈 기부

  꿀마늘 효능 7가지와 주의사항 및 제대로 만들고 먹는 법

형제들의 사심 없는 행동을 알게 된 시 관계자는 그들의 부모에게 손을 내밀어 감사를 표하고 기부에 대해 논의하려고 했으나, 부모는 자녀의 의사에 따라 기부금을 익명으로 처리해 달라고 요청하고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시 관계자는 만남에서 “막내 동생은 초등학생이고 나머지 2명은 중·고등학생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밝히기를 꺼리는 데다 시청 앞 차에서 기다리고 있는 엄마들과 맞물려 빠른 교류가 필요해 폭넓은 대화의 기회가 제한됐다고 합니다.

은행에서 동전과 지폐의 액수를 철저히 확인한 결과 삼형제는 5년 동안 총 373만900원을 모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시는 기부금을 양산시복지재단을 통해 읍·면 지역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위로 스크롤